안녕하세요 안팀장님 ^^*
아들과 함께 유럽 다녀온 부자 입니다. ㅎ ㅎ !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알게된 만나투어 안팀장님 의 여행추천으로 , 체코 프라하 - 이탈리아 볼로냐 - 볼차노 - 밀라노 11박13일 여정으로 군대 가기전 아들과 아빠 가 잘 다녀와서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
군대가기전 아들과 유럽일정을 계획을 하고 있었는데 , 아들과 의견이 맞지 않아서 스케즐 을 만들다가 지쳤었는데, 안 팀장님을 알게된것이 저에겐 가장 큰 복 이었다고 과장 없이 말씀드립니다.
처음에 컨설팅의뢰를 하고 반신반의 하였는데, 안팀장 과의 통화 후 믿음이 갔습니다 . 저희 부자의 유럽 일정을 잘 만들어주실 것 이라는 믿음이 갔습니다 . 그래서 만나투어 에서 잡아준 가장 저렴한 대한항공 항공권 과 시내중심의 호텔 은 정말 최고 였습니다 . 처음 가본 프라하의 5성급 호텔은 지금도 기억이 날 정도로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 처음 들어본 "볼로냐" "볼차노" 도 정말 최고 였습니다.
암튼 아들과 처음에는 좋았다가, 먹는 것이 서로 맞지가 않아서 티격태격 할 때도 많았지만, 출발전 미팅 때 안팀장님과 사장님 ( 부부 맞으시죠 ?? ㅎㅎ ) 의 여행의 코스도 중요하지만 요소요소에 아빠 로써 하지말아야 할 금기어 까지 알려주시는 안팀장님의 센스 때문에, 정말 수월 하게 여행을 할수있었던것 같습니다 .
마지막 여행지 밀라노 두오모 성당 앞에 예약해주신 호텔도 정말 좋았고, 저녁에 밀라노 두오모 성당의 압도적이 풍경에 다시가 보고 싶은 이탈리아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아들이 군대 제대하면 다음에는 이태리 일주 여행을 하고 싶습니다. - 다시 여행컨설팅 의뢰를 한다면 잘 짜주실 것이죠 ㅎㅎ ? 가격도 반값으로 해준신다고 약속해주셨는데 ,,,
두서 없이 여행후기를 올렸서 죄송하고, 다른 분들도 만나투어의 여행컨설팅을 받고 유럽을 가시면 정말 최고의 여행을 하실 것이라고, 먼저 다녀온 여행선배 ? 로써 자신있게 말씀 드립니다 .
암튼 감사드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